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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즈 오브 워 컨셉 아트

앞서서 정리한 싱글 플레이 무기 데미지 정리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아래에 정리한 데이터는 기어즈 오브 워 싱글 플레이에서의
플레이어 캐릭터와 A.I. 캐릭터( NPC )의 HP( 체력 ) 데이터입니다.
당연히 멀티 플레이의 경우와는 값이 다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결국 정리하자면...
'쉬움 >> 어려움'의 경우 로커스트의 체력 증가로 난이도가 증가하고,
'어려움 >> 매우 어려움'의 경우에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체력 감소로 난이도가 증가한다...
정도로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

이 내용은 NAVER - XBOX360대표카페에
제가 올린 글의 내용과 같습니다.
( 대표카페의 글을 읽으시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
첨부된 이미지는 공개된 기어즈 오브 워 컨셉 아트로 teamXBOX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XBOX 공식포럼의 데이터를 활용해서 제가 일부 다시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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