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글의 내용에 이어서 데이터 외에 무기 사용상의 특징을 케로군의 짧은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 해서 추가해 봅니다. ^^
A. 기본 무기류
1. LANCER - 근접 타격 공격 없음 - 근접 거리에서 톱( chainsaw 사용으로 ) 사용으로 1회에 적 제거 가능 - 빠른 처형 수단 없음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일정량 향상 - 헤드샷 보너스 일정량 존재
2. HAMMERBURST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일정량 향상 - 헤드샷 보너스 일정량 존재
3. GNASHER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크게 향상 - 헤드샷 보너스 존재 - 근접 거리에서 사격 적중시 헤드샷 판정
B. 특수 무기류
4. TORQUEBOW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근접 거리에서 폭발시 공격자도 데미지를 입음 ( 매우 가까울 경우 사망 - 자살 상황 및 거리 정확한 자료 수집 중 ) - 빠른 재장전 효과 없음 - 헤드샷 보너스 없음 - 적 신체 적중시 1회에 적 제거 가능 - 적 신체와 매우 가까운 바닥에서 폭발했을 경우 반사 상태가 됨 ( 근접 타격 공격 1회 적중에 해당하는 상태 )
5. BOOMSHOT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사격으로 처형시 아래의 경우에 의한 자살 적용 ) - 근접 거리에서 적 적중시 공격자도 데미지를 입음( 매우 가까울 경우 사망 ) - 빠른 재장전으로 효과 없음 - 헤드샷 보너스 없음 - 폭발시 폭발 지점과 가까운 거리에 추가 범위 데미지 - 적 신체 적중시 1회에 적 제거 가능 - 적 신체 일부에 스쳤을 경우 데미지 있음
6. LONGSHOT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장거리 데미지 감소가 없음 - 6배 줌에 의한 정밀 사격 가능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향상 - 빠른 재장전 상태에서 적 몸통, 팔 적중 시 바로 다운 - 빠른 재장전 상태에서 적 발, 다리 적중 시 반사 상태가 됨 - 헤드샷으로 1회에 적 제거 가능
7. HAMMER OF DAWN - 근접 타격 공격( 3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근접 거리에서 사격할 경우 공격자도 데미지를 입음( 매우 가까울 경우 사망 ) - 재장전 없음 - 이동 사격 및 사격 중 표적 이동 가능 - 최초 사격한 지점에서 이동할 경우 데미지 감소( 정확한 자료 수집 중 )
C. 권총류
8. SNUB PISTOL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2배 줌에 의한 정밀 사격 가능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일정량 향상 - 헤드샷 보너스 일정량 존재 - 헤드샷으로 1회에 적 제거 가능( 정확한 자료 수집 중 )
9. BOLTOK PISTOL - 근접 타격 공격( 2회 적중 시 '다운' ) 있음 - 근접 거리에서 타격 또는 사격으로 빠른 처형 가능 - 2배 줌에 의한 정밀 사격 가능 - 빠른 재장전으로 공격력 일정량 향상 - 헤드샷 보너스 일정량 존재 - 헤드샷으로 1회에 적 제거 가능( 정확한 자료 수집 중 )
D. 투척 무기류
10. SMOKE GRENADE - 근접 공격으로 부착 가능( 데미지 없음 )
11. FRAG GRANADE - 근접 공격으로 부착 가능 - 가까운 거리에서 폭발할 경우 공격자도 피해를 입음( 매우 가까울 경우 사망 ) - 부착을 통해 1회에 적 제거 가능
위 내용은 NAVER - XBOX360대표카페에 제가 올린 글의 내용과 같습니다. ( 대표카페의 글을 읽으시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