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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즈 오브 워 컨셉 아트

지난번에 기어즈 오브 워 멀티 플레이에 등장하는
무기들의 데이터각 무기의 주요 특징을 정리했었는데...
싱글 플레이의 경우에는 무기의 특징이나 일반적인 데이터는 같지만,
데미지의 경우에는 멀티 플레이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기어즈 오브 워 싱글 플레이를 하시면서,
특히 난이도가 높아지면,
'적이 정말 안 죽는다' 또는 '아군이 너무 쉽게 죽는다'는 생각이 드실 경우가 많을 텐데요...
두 가지 이유가 있겠죠...
HP가 변했거나, 무기의 데미지가 변한 것일텐데요...
이렇게 정리한 싱글 플레이 무기 데미지 데이터를
따로 정리한 싱글 플레이의 캐릭터 HP와 연관지어 생각하면,
난이도 증가에 따라 상황이 어떻게 변하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내용은 NAVER - XBOX360대표카페에
제가 올린 글의 내용과 같습니다.
( 대표카페의 글을 읽으시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
첨부된 이미지는 공개된 기어즈 오브 워 컨셉 아트로 teamXBOX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XBOX 공식포럼의 데이터를 활용해서 제가 일부 다시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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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로군]:F1 / 음악 / 영화 / 게임 / 만화 등등 문화 엔터테인먼트 마음대로 뜯어보기( 칼럼 아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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